Share.

33件のコメント

  1. 스쿨러브 파트에서 아직 살아있어!×6? 정도 반복한 부분에서 빵 터져서 폭소했다…

  2.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ㅠㅠㅠ야마자키 켄토가 그대로 따라하는 거 귀여워서 기절ㅠㅠㅠㅠㅠㅠ 저 스쿨 러브 미침 진짜 너무 웃기다

Leave A Reply